두눈프로젝트-손톱의운명?인연을만나다!

< 미술전시회 관람에 관한 설문조사 > 참여 및 소개 부탁드립니다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< 미술전시회 관람에 관한 설문조사 > 참여 및 소개 부탁드립니다

실천예술가두눈 2008. 11. 10. 16:44

현시대미술발전모임
변득수 (bdeuksoo@hanmail.net)
조사기간 : 2008. 11.10 ~ 2008. 11. 19
Page URL : http://research.joongang.com/survey.php?v=y&id=08-11-1870

미술전시회 관람에 관한 설문조사

현미발모는 시민들이 손쉽게 현대 미술을 감상할 수 있도록 생활 속 전시를 수년간 해왔고 현재는 미술전시회 관련 게시물을 제작하여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트메신저(현대 미술을 배달하고 댓글로서 소통)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.
좀 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시스템을 마련하고자 기획안을 준비 중이며 이에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본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앞으로 현미발모는 진정성이 담보된(작가의 삶이 묻어나는) 작품을 발굴, 기록하여 지속적인 아트메신저 활동을 통해 현대 미술을 공유 - 소통하여 쉽게 드러나지 않는 예술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. 뿐만 아니라 해외 사이트에도 한국 작가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.  
바쁘시겠지만 귀한 시간 내어 주시어 본 조사에  응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(10문항)

본 설문조사는 미술전공자는 대상이 아닙니다. 미술관련 전공을 하고 있거나 하셨다면 가족이나 다른 분야의 전문인들에게 소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설문가능주소 http://research.joongang.com/survey.php?act=v&id=08-11-1870


ps: 설문조사 결과는 차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. 많은 참여 및 소개 부탁드립니다.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현시대미술발전모임 / 21C Art Growth Group  




Research.Joongang.com Online Survey System




728x90
반응형